Review

가발 착용 3년차입니다.

아이모 0 1,829
안녕하세요!

장문의 좋은 평에 감사드립니다.

순차적인 장점 설명에 몸둘바를 모르겠네요!

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 바와 같이 저희 고객님들께서도 굳이 말하지 않아도

어디서 했냐고 물어 오신다고 합니다.

아이모가 날로 번창함에는 늘 고객님들께서 신경써주심에 있다고 생각하고,

늘 감사한 마음으로 대하며, 항상 초심을 잃지 않으려 노력합니다.

좋은 말씀 늘 열심히 하라는 말씀으로 여기며 노력하겠습니다.

다시금 감사드리며, 환절기에 건강 유의하세요!






>
>
> 제가 가발 3년차인데 밀란제품을 120만원을 주고 한 제품 머리카락이 3개월이 안되어 너무 많이 빠져버리는 상황을 접했고, 감을 때 마다 머리가 엉키고 빠지는 통에 신경질에다 화가나서 못 견디었는데.. MR사에는 전화한통 안하고 아이모에서 가발을 맞추고 쓰고 나니까: -
>
> 1. 감을 때 전혀 머리카락이 엉키지 않고,
> 2. 빗질은 무진장 잘되고..
> 3. 쓰고나니까 무스,스프레이 안 뿌려도 상관 없고,
> 4. 쓰기도 아주 편하고,
> 5. 착용감도 무척 소프트한 것이 정말 느낌이 좋슴니다. 타사 제품인 비닐 같은 느낌이 전혀 아님.
> 6. 쓰고 난후 제품을 손가락으로 긁어 보면 타제품에서 나는 비닐 봉지 소리가 아니고, 정말 머리를 긁는 것과 같은 소리가 나니까, 챙피하지 않고, 자신감이 있습니다.
>
> 게다가, 전국적으로 점포를 가지고 있으면서 유명 모델을 통한 과다 광고비 지출 및 일반관리비 과다 지출로, 어느날 TV 방송에서 나온 가발의 원가가 한화로 약20여만원에 제 3국에서 생산된다는 말이 사실이라면, 100여만원 이상하는 가발 가격은 대기업의 Overhaed가 300~400% 인것과 비교를 하더라고 100여만원 이상되는 가발은 거품이 너무 많은 반면에 귀사는 약 49여만원이라면 겨우 Overhead가 약 100 여 퍼센트(%) 밖에 안되므로 소비자에겐 정말 고맙고 고마운 일입니다.
>
> 뿐만아니라, 기술 또한 차별이 확실이 있어보이니까! 소비자들의 경험을 통한 자연스런 입소문을 통하여 사업이 날로 번창하시길 개인적으로 간절히 기원 합니다. 그래서.. 조만간에 다시 귀사에 또 하나를 맞추러 갈 예정입니다.
>
> 다시한번 우리 서민인 대머리들을 위해 늘 저가로 연구 개발을 거듭하시는 귀사에 참 감사를 드립니다.
>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
  •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
  • 네이버밴드로 보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