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!
과찬의 말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요즘 시장 흐름도에 비추어볼때에 대형 업체의 가격 거품을
잘 아시기에 좀더 주인의식과 친절함에다 제품의 질이 절대
떨어지거나 모자르지않은 중소 업체를 찾으시는 고객 수요가
나날이 늘고 있음을 실감합니다.
고객님 처럼 대형업체의 폭리와 서비스질에 만족을 못 하시고,
방문해 주시는 고객님들이 주요 고객층으로 나날이 방문해주심에
항상 감사드리고 있습니다.
언제나 한결 같은 마음과 진심으로 고객님께 항상
보답하겠습니다.
> > > 저는 건축업을하여.지방을많이 다니고 있습니다. > 집안의 가족력으로 32살때에 있는 앞머리 마저 밀고 가발을 착용하였습니다. > 그 당시 경남 창원 하이모 지점에서 고가의 가발을 하였습니다. > 착용 방식은 고정방식으로 가격은 100만원이 훌쩍넘은 가격이었고 관리비와 차비를 합하면 > 저와 같은 서민으로는 엄청부담가는 가격이 아닐수 없었지요. > 고정방식이라 답답하고 간지럽고 정말 지점에 가서 다시 부착하며 머리 감을때가 한달중 제일 행복한 날이였습니다. > 근데 가끔씩 머리를 자르는 관리자가 바뀌면 모양이 조금씩 틀려 지는 걸 느꼈고 무엇보다 가발 비용이 고가라 > 다른 가발점을 찾던중 모디스라는 업체에서 80여 만원에 구매하여착용하게 되었습니다. > 사람의 마음 아니 고객의 마음은 다 같을거라 봅니다. > 흐르는 세월속에 광고를 통해 많은 가발점들이 생겨 나더군요. > 올해 인터넷 검색을 통해 알게 된 아이모 수원점에 전화를 하여 > 이것 저것을 문의해 보았습니다. 가발을 착용한지 10여년이 되다 보니 저또한 전문가의 수준에 올라와 인터넷 홈피와 전화를 통해서도 > 이곳 수원점 실장님의 친절하고 성실한 모습이 나름 어필이 되더군요. > 그리고 올해 가발을 하나 했습니다. 이번엔 과감히 클립 방식으로 했습니다. > 가발도 만족이고 가격도 만족이고 서비스도 만족 이였습니다. > 무엇보다 이 만한 가격에 이 만한 컬리티를 낸다는 것에 너무나 감사했습니다. > 지방에서 서울 올라 올 일이 있을때 마다 전화 예약을 통해 관리를 받고 있습니다. > 그리고 모디스 제품도 수리를 받았는데 지방에서 요구하는 수리비보다 쌌고 > 관리비도 더 싸고 좋았습니다. > 적은 비용으로 새제품도 하고 싼 수리비로 써든 가발도 다시 착용하게 되었습니다. > 정말 일석이조의 기쁨으로 10년간 가발을 착용했던 사람으로서는 심봤다 라고 > 생각할정도의 만족을 느끼고 있습니다. > 더우기 실장님의 친절한 안내와 미소가 너무 마음을 편하게 하였습니다. > 그동한 모 업체 관리 받을때는 일하는 사람들의 업무 과중으로 서비스를 받을때 > 정말 불쾌함도 겪었지만 여기서는 사장님의 신실한 모습에 더 만족감을 느껴 봅니다. > 이 글을 남기는 이유는 정말 가발을 해야 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저또한 동변상련의 > 마음으로 흔적을 남길뿐 다른 이유는 전혀 없슴을 말해 둡니다. > 저는 그저 고객의 마음으로 이 글을 적어 둘뿐이며 이곳을 홍보하기 위한 의도적 > 후기가 아님을 알려 드립니다. > 이번 관리 받을때에 아이모실장님도 나와 동갑내기 였다는 것에 더욱 기뻤고 말도통아여 편하게 관리받고 갔습니다. > 글구 아이모 가발도 우리같은 종족을 위해 올 한해도 열심히 뛰어주길...^^ > >